LG전자 풀터치폰 쿠키(LG-KP500)가 최근 전세계 누적판매 200만 대를
돌파하며 또 하나의 ‘텐밀리언 셀러’를 위해 질주하고 있다.
쿠키폰은 지난해 10월 말 출시 이후 100일만인 지난 2월 중순 100만 대를 돌파하고, 이후 50일만에 100만 대가 더 팔리는 등 가속도가 붙어 최근에는 하루에 2만 대 꼴로 팔리고 있다.
쿠키폰은 지역별로 고르게 판매됐다. 가장 먼저 출시된 유럽에서 120만 대 이상, 신흥 시장인 중남미와 아시아 시장에서도 60만 대가 판매됐다. 특히 지난 3월 중순 출시한 국내 시장에서도 3주 만에 누적 판매 10만 대(일 판매 최대 4500대)가 판매되는 등 LG전자가 국내에 출시한 터치폰 가운데 가장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.
LG전자는 상승 추세를 이어가기 위해 판매 국가를 현재 40개 국에서 2분기 중 60개 국 이상으로 늘리고, 검정색, 갈색, 은색, 금색, 분홍색, 흰색 등 총 10여가지 색상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.
다나와 이진 기자 miffy@danawa.com
기자블로그 http://blog.danawa.com/jin_le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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